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.



{제가 정리해드린 내용을 읽어보셨으면 왜 이용하지 않는게 좋은지 아실겁니다.

오늘은 폰테크 찾는 분들을 위해 폰테크 하는 방법과 팁 그리고 주의사항 및 후기 등을 총정리해봤습니다.

* 제공된 설명은 실제 제품에 대한 설명과 다를 수 있습니다. 제품 사진 및 특장점 등에는 광고적 표현이 포함되어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, 제품 스펙은 제품 개량을 위해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폰테크 후기를 찾아보면 정말 많습니다. 그 중에서 업자들이 쓴 후기도 많죠.

폰테크 대출은 본인이 직접 대리점에서 개통 후 업자에게 넘기거나 업자와 미리 협약된 대리점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.

또, 매월 알뜰폰 통신사에서 프로모션을 하고 있어서,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기회들이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들이 있을 수 있어요.

한편으로는 화면 주름과 큰 부피 등 폴더블 스마트폰의 단점을 해결하지 않으면, 최고급 기기로서의 가치를 증명하지 못하면 예상보다 빠르게 시장이 차가워질 것이라며 우려하는 목소리도 나온다.

해당 법조항이 적용될 경우 어느정도 벌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법 전문가가 아니여서 벌금이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.

내구제 폰테크를 진행할때는 따로 준비할 서류가 전혀 폰테크 없이 간단히 본인인증 정도의 과정으로 빠르게 진행해볼수 있습니다.

그리고 어디에 신고하겠다 등 다양한 압박을 가하죠. 어떤 압박들이 있는지는 각자 상상에 맡기겠습니다.

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.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.

이통사 부가서비스 등 관련 내용은 가입하고자 하는 이동통신사업자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.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.

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.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, 휴대폰깡, 스마트폰깡, 유심깡,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